DelgaBOOK 8.1 수동 설정

수동설정

119_011.jpg

119_01.jpg
1) 마우스를 화면 아래로 이동하면 메뉴가 나타잡니다.
델가북 우측하단의 옵션 버튼을 클릭합니다.  2) 옵션창의 수동설정 버튼을 클릭하면 수동 설정 모드로 변경됩니다. 
 119_02.jpg
1) 현재 편집중인 페이지를 나타냅니다.
2) 재생, 이전/다음페이지 이동, 소리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.3) 설정한 정보를 저장합니다.4) 현재페이지의 배경음악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.(여러곡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)5) 애니매이션진행 중 현재 완성된 페이지가 보여지는 시간입니다.6) 완성된 페이지가 보여지는 시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(밝은 사각 박스를 드레그하여 조절 합니다)7) 일괄 모션종류 설정 버튼입니다. 좌측 체크박스로 일괄 선택하거나 컴포넌트 개별로 선택하여 모션종류를 일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8) 개별 컴포넌트의 모션종류를 설정 할 수 있습니다. 좌측 체크박스로 선택하여 상단에서 일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9)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 해당 컴포넌트 모션이 종료하면 일시 정지하는 정지 시점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10) 컴포넌트가 재생될때 효과음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(하나만 선택할수 있습니다)
**배경음악이 아닙니다, 배경음악으로 등록하면 배경음악이 곂쳐져서 재생됩니다.11) 컴포넌트 애니메이션이 시작되는 시각입니다.12) 슬라이드 바로 컴포넌트 애니매이션이 시작되는 시각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.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